스타 사주팔자

BTS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사주 , 전체 버전

쿠카곰돌이 2020. 3. 3. 08:49
반응형

총평


성품이 쾌활하고 용감하며 강직한 편이고 골격이나 체형이 좋아 외모적으로도 상대를 압도하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자기중심이 확고한 편이며 시간이 걸린다 해도 목적의식을 성취하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넓은 도량과 자비심 추진력과 용기가 있으니 어떠한 환경에서도 소기의 목적을 성취하게 되겠으나 결혼이 늦다거나 결실이 다소 늦으므로 대기만성의 운명을 타고 났다고 볼 수 있겠으며, 스스로 중간과정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경쟁심이나 자존심을 바탕으로 지나친 추진이나 무리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런 점만 잘 수양하면 기본적으로는 정직하고 흠이 없는 사람이라고 봅니다.


본인이 보호해야 할 사람들은 적극적인 보호자세를 취하면서 그들의 안락을 책임지려고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가족에 대한 애착이나  주변 친구에 대한 신뢰가 두터운 편입니다.



초년운


부모의 은덕을 많이 받지 못하니 어린 나이에 고생이 다소 있을 듯 합니다.

 

왠만한 어려움에는 굴하지 않는 꿋꿋한 의지를 지니고 있으니 그런 와중에 노력하여 매사를 가볍게 바라보지 않는 무게가 있겠습니다.


영특한 두뇌를 지녔지만 학업에 충실하고 말고는 상황에 따라 기복이 더러 있겠습니다만 그런와중에서도 진학에 문제가 되지는 않을 정도이겠습니다.  

 

다만 철이 들면서 가정에 보이지 않는 불만과 불안감으로 도피하고 싶은 층동을 느끼며 부모와 가족들에게서 독립해야 한다는 생각이 굳어질수록 학업에 집중함이 약해져서 중간을 헤맬 우려도 있습니다.


설령 몸이 아파도 울거나 보채지 않으며 혼자 견뎌내는 인내를 스스로 쌓아가면서 자수성가의 성격이 굳건해지고 매사를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심리적 부담이 자신의 진로를 결정하고 노력의 박차를 가하게 되니 약간 늦은 듯 하나 결국 타인들 보다 빠른 성취를 보게 될 것입니다.

 


중년운


밥 먹을 시간도 없이 바쁜 성격이라서 부지런하고 매사에 적극적인데도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집념이 약하여 중도에서 다른 일로 바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리가 잘 회전되어 오늘보다는 내일을 향한 좋은 방안을 모색하며 꾸준히 준비하는 정신과 함께 닥치는 일은 즉석에서 배우고 깨치고자 하는 열의를 중심으로 다양한 일에 대한 대비와 준비를 하게 됩니다. 

 

하는 일에 쉽게 만족하지 않는 숨은 웅지 때문에 직장을 더러 옮기는 일도 있겠지만 중년의 후반에 성공이 기다리고 있으니 초반의 고생은 이러한 성공의 밑거름이 되어 줍니다. 

 

사람을 사귀는 일에 빠르며 적극성이 엿보이니 여러사람과 협력하니 결국 시련조차 장애가 되지 못합니다.


가정이 원만하지만 일의 바쁨으로 때로는 떨어져 있는 시간도 있겠지만 각기 제 할 바는 하는 모범적인 생활로 융화해 갑니다. 

 

뭔가를 꼭 이룩하고야 말겠다는 굳은 신념으로 안해 중년의후반기로 접어들어 성공과 함께 안정을 찾게 됩니다. 

 

 


말년운
부귀가 기다려 온 말년운은 부족함이 없이 만족합니다. 

 

심신이 허약할지 모르지만 가정이나 권속이 모두 정정하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부귀 겸전의 생을 누립니다. 

 

길한 중에 간혹 근심이 있다면 부부간의 건강문제이지만 백록이 몸에 넘쳤으니 사람마다 우러러 보고 칭송합니다. 

 

만약 상업에 종사하면 큰 사업가로 명성을 떨칠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이 가득하니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인격이나 생활이 충만하게 성취될 것입니다. 그 광명으로 온갖 사람들과의 관계를 원만히 해결하고 베풀어 주어 굶주린 자와 외로운 이를 돕는 것은 타고난 운명에 깃든 복을 더욱 갚지게 하는 것입니다.  
항상 차오른 것은 넘치게 마련이니 그 넘침을 선덕으로 쓰여지게 한다면 영원히 보름달로 남아 존경 받는대상이 될 것입니다.
인생은 결코 쟁취하는 것이 아니라 더불어 연마함이며 젊음을 불태워 쌓는 탑입니다.복록이 밑거름 되어 가득 차오른 인생이니 부족함이 문제가 되지 못합니다.


인생을 마무리 짓는 데는 쉼이 필요하니 지나온 생은 돌이켜 설령 후회가 있을지라도 그로서 오늘의 결실이 있으니 모두를 포용하고 용서라는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성격운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이 신선한 정열은 억지로라도 친절을 베푸는 서비스 정신으로 연결되며 어둡고 침울한 것을 싫어하는 명쾌한 성격은 남에게 희망을 주는 지도자로서의 소질로 통하게 됩니다.


그러나 타인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이 타인의 눈에는 보이지만, 스스로는 아무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감수성에 젖기도 하는 센티멘탈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미가 급하더라도 아침의 노여움을 저녁까지 끌고 가는 소인은 아닙니다. 

 

곧 잊어버리는 화통한 면을 보이기도 하며, 웃음와중에서도 기분 나쁜 것은 직선적으로 말하는 냉랭함도엿보입니다.

 


평상시에는 바닥까지 들여다 보일 만큼 맑게 보이는 성품이지만 강한 고독감이나 쓸쓸한 기질이 숨어 있게 마련입니다. 

 

이는 독보적인 위치에서 행동하다가 홀로 남았을 때 감당해야 하는 고독감같은 것이니 남보다 앞서거나 뛰어난 데서 오는 것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이 있어 남들의 앞장이 되고 쾌활한 정열이 있어 분위기를 리드해 갑니다. 노력하면 지도자의 위치에 서게 될 것입니다.

 


적성운


속도와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지식을 추구하거나 기지가 넘치는 일을 잘합니다.


높은 지식을 추구하기에 여념이 없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가벼운 기지를 즐기며 노는데 몰두하기도 하는 낙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균형이 잡힌 생활의 지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하다가 심취하기도 하고 정서에 매혹되는 감수성을 지녔습니다. 원초적인 행동 속에 자신을 던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속도가 있고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직장이 아니라면 싫증을 내고 곧 무력해지고 맙니다.


세 가지 중 어느 한 가지라도 결여되면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지장이 됩니다.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연구나 개발분야가 잘 맞습니다.


또는 대외교류나 보안과 관련된 업무도 잘 맞습니다. 출입국관리, 외신기자등을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대의원이나 대사 혹은 외무부직원이나 외교관 통역관도 적합합니다.

 

깊은 지식을 추구하면서도 그 환경과 정서에 민감한 심취를 보이는 감수성이 있으며 폭넓은 인생관 때문에 차분하고 단순하고 책임있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고 다양한 변화가 있는 일이 좋습니다.

 



직업운


마음이 강직하니 판검사가 적합하고 의사나 군인이 되면 명성을 얻을 것입니다.


차분하게 학업에 임하니 공관계통에서 운이 따릅니다. 검사나 군인, 경찰등 학식과 체력적 능력까지 필요한 분야가 되겠습니다.


법조계에 투신하면 판검사나 변호사로서 성공하고 군경에 들면 장교나 경찰간부가 되어 국가안위의 일익을 담당할 것입니다.


설령 문관이 되더라도 법조관계나 형정 관계에 가까운 일을 해야 쉽게 만족할 것입니다. 

 

비록 판검사등의 확고한 위치가 아니라도 법을 다루는 업종에 종사함이 좋을 것이니 사법서사로부터 시작하여 직업군인이나 군무원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그 밑거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부하면 반드시 대성이 기다리고 있으니 명성이 높습니다.


또한, 운명에 칼이 암시되고 있으니 군,경의 칼이 아니라면 틀림없이 의사가 쥐는 칼이 되어 성공합니다. 

 

의학을 전공하면 의학교수나 의사로서 명성을 얻게 되고 작게는 의료계통의 일이나 간호원 혹은 약사에서 의약품 관계의 경영에 이르기까지 대성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연애운


사회생활에 적극적임과 동시에 사교적이고 활달한 기질이 있기 때문에 연애에 큰 어려움을 느끼지는 않는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자존심도 강하면서 기분파와 같은 호쾌한 성품이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구애를 하기도 하지만 상황이 어렵다고 판단되면 이성에 대한 관심도 동시에 위축되는 부분이 없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 때 그 때의 상황과 환경에 영향을 다소 받게 되는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연애를시작하면서 크게 무리는 없는 편이며 적절하게 이어갈만하지만 자존심으로 공연한 공격이나언짢은 기색을 드러내므로 연애를 시작한 초반에는 문제가 없으나 서로에게 적응이 시작되면서 간혹 다툼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뒤끝이 없는 편이기 때문에 적당한 조절을 통해 무리없이 사랑을 이어갈만 하다 할 수 있습니다.

 


궁합


 즐거움을 연출하는 연출가와 배우처럼 호흡이 맞아 대작을 만들어 내는 것과 같습니다.


파트너에게 즐거움을 주는 당당한 왕의 위치를 차지하고 쾌락에의 탑승허가를 하지 않고 스스
로 부여하는 우월권을 지키는 강력한 스타일입니다.



온갖 기교를 동원하여 도중에 지치거나 싫증을 내지 않으며 무대에 올라온 배우처럼 단순한 시
도가 아니라 적절한 연출과 분위기를 추구하는 감각적인 면이 돋보입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성교에 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기 되어 있는 정력가입니다. 

 

한 번 기회를 만나면 돌발적으로 행복을 획득해 놓고 열심히 연결하지만 일적으로 바빠지면 독단적인 움직임이
많아지기도 하므로 기회가 줄어들기도 합니다.

성적으로 조화가 잘 이뤄지는 타입은 일반적으로 늘씬한 미인이 많은 서구적인 체형으로 체격에 비해 팔과 다리가 가는 타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기분파이면서 활동적인 기질이기 때문에 소양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부부궁


사람 사귀기를 좋아하니 호탕하고 얽매이지 않으니 자유분방합니다.

사랑은 항상 일정한 높이를 유지하지는 않습니다.

 

마치 바다와 같아 격랑이 일기도 하며 오후한 때의 잔잔한 수면과 같기도 하며 때로는 안개가 자욱해 한치의 앞을 예측하기도 어려운 시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서로가 가지고 있는 신뢰는 바로 나침반과 같으니 어려움을 만나게 되더라도 슬기롭게위기를 피해가고 마침내 목적지를 찾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남편의 입장에서 이 운을 만나면 참을성을 우선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다소 급한 부분이 상대로 하여금 두려움을 느끼게 하거나 답답함을 느끼게 할 수도 있습니다. 스스로는 느끼지 못할수 있지만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보조를 맞추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금전운

 

하늘의 애인이니 아름다운 사랑과 평화로 행운을 불러들이면 좋습니다.

당신은 안정적인 여건을 만나는 운명의 흐름이지만 기질적으로 변화를 추구하는 면이 있어서 주어진 현실을 뛰어 넘으려는 특성으로 보다 일찍 재물을 취할 수 있습니다.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크게 어렵지 않지만 그렇지 않으면 34세 44정도의 시기에 한 번정도는 어려운 상황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무엇보다 성급함과 욕심에 이유가 많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므로 오너로써의위치보다 현실적으로 위기에 대한 대처능력과 관리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무엇보다 우선되는

 

중요한 사항이라 판단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부분을 스스로 인지하고 노력한다면 능히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게 넘기고 안정적인 삶을 지향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문제점은 항상 내부문제가 큰 경우가 많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아랫사람에게 지나치게 잘해주거나 신경을 쓰지 않거 나 그렇지 않다 해도 당신의 시선은 항상 밖을 향하고 있어서 생기 문제가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내부결속에 항상 신경을 쓰면서 외부를 공략 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동에 따르는 특징이 많아 동업을 하게 되거나 누군가가 경영에 참여할 수 있지만 이 부분에 있어서는 배우자도 지나친 참견으로 의견이 갈라지지 않도록 해야 하며 동업을 하게 된다


면 오랜기간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당신에게 잘 맞는 사업은 건강이나 생활과 가까운 것 이 잘 맞는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예컨대 목욕용품이나 주방가전제품 의류등이라 볼 수 있겠으며 특별히 의료등 신체와 연관된 키워드를 가진 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유동성이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종목의 전환이나 합작의 여지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 나 자기중심을 지키는 부분에 있어서는 반드시 유념해야 할 것입니다.

증권이나 단기흐름을 파악해야 하는 투자종목은 크게 인연이 없으며 운이 따를 때에 운의 영향으로 약간의 소득을 보는 정도라 볼 수 있습니다. 부동산의 경우는 매매가 잘 이뤄지는 것으로사고 되파는 유동성이 좋은 것을 예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