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사주팔자

미스터트롯 영탁님 사주 , 전체 버전

쿠카곰돌이 2020. 3. 3. 08:58
반응형

총평
활달한 자아를 나타내는 운명입니다. 낙천적인 기질을 바탕으로 끝없는 도전으로 실패와 좌절,부정적인 에너지를 소멸하게 되므로 여유있는 성공을 향해가는 것이 정해진 운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고집이 강하지만 적당히 주변사람과 융화하며 싫은 내색이나 분쟁을 일삼지는 않으므로 보편적인 평판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지나치게 꼼꼼하다거나 사소한 것까지 깊게 궁리하는 모습에서 주변 사람들이 약간 답답하게 생각할 수는 있겠습니다.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약간은 빠른 행동과 긴장이 필요할 때가 있다는 점입니다. 항상 똑같은모습이라는 것은 장점이지만 위기를 타개하는 순간이나 응급한 상황에서는 민첩하게 대처하고경쟁에 적극적으로 임함으로써 좀 더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년운
하나가 생기면 둘을 주는 마음이라 어려서부터 어른답게 행동합니다. 타고남이 넉넉치 못하거나 가진 것이 없어도 남을 대하는데 인색함이 없으니 어른스런 행위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칭송을 받습니다.
무리를 이끄는 재주가 있고 영리한 면이 특색입니다. 어울리는데 독보적인 고집도 있어 여러 친구들 중에서 카리스마를 엿보이기도 하는 강한 면도 있겠습니다.
철이 들면서 남달리 고생을 하거나 그런 경우를 쉽게 이해하게 되므로 매사를 처리함이 조숙하여 결코 흐트리지 않으매 추앙을 받으며 더욱 고독한 성격이 형성되어 스스로 성장해 갈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홀로 있기를 좋아하고 독방에서 공부해야 성적이 좋아지는 격으로 성장하니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가며 자신의 정직과 솔직함으로써 성공의 기틀이 되게 하려고 숨은 노력을 합니다.
내일을 향해 조금도 쉬지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마침내 미래의 초석이 다져져야만 안심을 하는 탐구력이 강점입니다.

중년운
양이 변하여 말이 된 격이니 작은 일을 해도 크게 성사합니다. 주관이 뚜렷하여 굽히지 않으니 초지일관하는 습성이 몸에 배어 타협을 하지 않아도 일신의 공명을 스스로 지킵니다.
사람들이 따르고 도와주니 리더로 나서게 되고 모두를 고르게 대하여 불평없이 유대를 맺는기략이 있습니다. 초반에 영화를 맞이하게 되니 서로 앞당겨 축하를 해줍니다.
일찍 출세하므로 직장에서도 실력을 인정받고 남보다 승진이 빨라 칭송을 받으나 지나친 주관은 고집으로 보여 부딪치거나 스스로 고민하는 일도 없지 않습니다.
가는 곳마다 사람을 사귐이 정숙하고 품위가 있어서 만나는 이 마다 벗이 되고 무리가 되어 따르니 사회단체의 장이 되며 설령 직장일지라도 단체의 대표로서 막중한 업무를 맡게되므로 사회적 위치는 이미 영화롭습니다.
대인관계로 자리를 확보한 만큼 가정의 안락이 정비례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가정의 조화에만 전력하면 금상첨화입니다.

말년운
훌륭한 인품으로 사회와 가정에 은혜를 베푸니 날로 그 위엄이 두터워지고 당당합니다. 말년 운이 대륜행이라 그 위력이 미치지 않음이 없습니다.
가고자 하는 곳마다 이미 가있고 하고자 하는 일마다 이미 성사를 보게 되니 그 위용과 능력으로 미약한 자에게 힘을 나눠주고 도와주어 중생을 구제한다면 이보다 더 큰 덕망이 없습니다.
실로 얻음은 주고자 했을 때 그 가치가 존귀하니 큰 바퀴를 뜻하는 대륜이 굴러가 미치는 곳마다 은혜를 베풀고 능력을 나누면 좋을 것입니다.
인생은 서로를 경영함이요 자신은 물론 사회와 역사를 경영함이니 그 능력을 발휘하여 내 논에서 난 곡식을 남에게 나눠먹일 때 그의 풍작이 자랑스럽듯 자손을 돌봄과 동시에 주변인들에게공덕을 쌓음은 얻은 것을 다시 베풀어 세상에 빛이 되게 하는 일이니 그 공덕이 서천 극락에 미치는 것입니다.  존망의 대상인 벼슬을 쟁취한 듯 지키고 남용하면 얻지 못함만 같지 않으니 오직 베풀기 위함임을 알면 끝까지 좋을 것입니다.

성격운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추리와 창작의 논리작용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고 깊은 사고력과 변설력이 일치하기 때문에 임기응변에 능통하고 재치가 뛰어나 웅변술이나 문장력에도 다각적인 지성을 소유합니다.
그러나 어떤 일이든지 빠져버리지 않고 침착한 이성을 발휘하여 놀거나 교제를 해도 본분을 지킵니다. 한 쪽은 예술가적인 본능이요 또 한쪽은 논리적인 외교가이기 때문에 이것을 조화시켜서누구에게나 친밀감을 줄만하며 자아 발전의 근간이 된다 하겠습니다. 
다만 하나의 주제나 영역, 학문에 대한 변함없는 질주와 매진이 있어야 결실이 있을 것입니다.재능이 처음부터 발달된 경우에 초지일관하는 부분이 취약함으로 나타납니다. 
중간의 어려움을 넘어 결실의 시기까지 발달시키는 인내력을 기른다면 필시 한 분야의 전문가로, 권위자로 성장할 만 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적성운
속도와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지식을 추구하거나 기지가 넘치는 일을 잘합니다.
높은 지식을 추구하기에 여념이 없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가벼운 기지를 즐기며 노는데 몰두하기도 하는 낙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균형이 잡힌 생활의 지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하다가 심취하기도 하고 정서에 매혹되는 감수성을 지녔습니다. 원초적인 행동 속에 자신을 던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속도가 있고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직장이 아니라면 싫증을 내고 곧 무력해지고 맙니다.
세 가지 중 어느 한 가지라도 결여되면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지장이 됩니다.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연구나 개발분야가 잘 맞습니다.
또는 대외교류나 보안과 관련된 업무도 잘 맞습니다. 출입국관리, 외신기자등을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대의원이나 대사 혹은 외무부직원이나 외교관 통역관도 적합합니다. 깊은 지식을 추구하면서도 그 환경과 정서에 민감한 심취를 보이는 감수성이 있으며 폭넓은 인생관 때문에 차분하고 단순하고 책임있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고 다양한 변화가 있는 일이 좋습니다.


직업운
사람이 따르니 유흥업소로 성공하고 수송 등 운수업이나 교통업으로 흥왕합니다.

역마의 기운이 재물을 부르니 고정된 일 보다는 움직임이 강하고 활동적인 일에서 만족과 성취를 이룰 수 있겠습니다. 대부분 해외를 드나드는 일을 하거나 외국어를 기본으로 하는 학문으로 전공을 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스스로 가만히 앉아서 일한다 해도 외국계회사에 입사하거나 건축, 무역회사에서 일하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유통이나 운수사업이 길합니다. 인간과 인간 물건과 물건을 교차시켜 주는 일이 운수업이니 종사하면 반드시 대성합니다. 사람이나 물품을 운송하는 일이면 어떤 일이든 좋습니다. 택시회사나 여행업 아니면 교통수단을 이용한 제반사업이 다 좋습니다.
몸이 잠시도 쉴 시간이 없을 만큼 바쁜 일이 성공을 가져다 줍니다. 비록 한가한 날은 없으나 의식이 풍족하고 자연히 융성해지니 부러움이 없는 만족한 생을 누리게 됩니다.
교통 수단을 이용한 모든 업종의 경영자가 되기 전에 그 계통의 일에 종사하게 되면 불만이 없으며 마침내 성공의 키를 잡습니다.

연애운
낙천적이면서도 의지가 강하고 목적의식이 강하므로 여성으로부터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성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 할 수 있으며 다소 신중함은 떨어지는 점이 없지 않아서 이성의시각에서 보면 남성적이지만 섬세한 면은 없다 판단하기 쉽습니다.

감정에 충실하고 기본에 충실한 것도 좋지만 연애도 하나의 전략과 기술적인 면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밀고 당기는 것이라던가, 상대방의 심리를 적절히 이용할수 있는 센스가 좀 더 요구된다 하겠습니다.


궁합
사교에 능통한 아름다운 몸짓으로 사랑의 연금술사가 되어 기교를 마음대로 조절합니다.
이성을 사귐에 냉혹한 이성이 작용하지만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에 관찰하는 흥미 정도로 접하
기 쉽습니다. 차가운 이성과 함께 뜨거운 감정이 교차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 갈등을 하는 경우가 많은 타입입니다.

그런 만큼 성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능숙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컨디션에 따라 초보와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극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얼마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서로를 이해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면이 많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성적인 욕구가 강력하지 않지만 쾌락의 정상을 추구해 가는 타입입니다. 성교를 하면서도 육체
를 감상하거나 각종 기교를 통하여 완급조절에 능숙하며 상대방의 쾌감 반응을 감상하면서 즐
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상적인 대상으로는 대체적으로 안정감이 있어 보이는 자그마한 체구이거나 상체는 평균에
하체가 좀 더 발달한 타입이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소음인의 체형이 이러한 경
우가 많습니다.


부부궁
정분이 맞으니 애달픈 사랑이며 서로 희생을 감수하니 지성으로 삽니다. 

사랑은 원만하여 정분이 맞는데 간혹 떨어져 살아야 하니 아쉬움이 자리합니다. 지성으로 노력
하여 가정을 꾸려가고 주어진 임무로 여겨 희생을 감수하는 덕택으로 어려움이 여러번 사라지
고 다시 정분을 찾습니다.

사랑한다고 반드시 하나일 수만은 없으니 바쁜 생활의 환경이 얄밉습니다.


남편이 이 운수를 만나면 아내를 선녀처럼 생각하고 어려운 역경이 오더라도 시험이라 생각하
고 참고 견디는 지혜를 갖추어야 합니다.

사랑은 역경을 이기는 힘과 노력을 쌓아 사랑의 열매를 맺어가는 것이며 어려움없이 오랫동안
사랑을 유지하는 경우는 없다 할 수 있습니다.

한 개인으로써의 삶이 아니라 가정이라는 환경에 자신을 맞춰 평화를 유지하도록 긴장한다면
어려움은 없겠습니다.


금전운
발명과 창안의 능력으로 신비경을 관리하니 현실적이고 조직적이면 좋습니다.

당신은 결혼 전에는 재물에 대한 운의 흐름이 왕성하지는 않지만 크게 고생을 하지는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특징적인 것은 이성으로 인해 큰 이득을 취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이성으로 인해 큰
낭패를 볼 수 도 있는 것이 당신의 운명의 양면성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배우자의 덕으로 큰 재물을 만지거나 그렇지 않으면 이혼이나 실수로 인해 상대적인 손실을 당
하기도 쉬운 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첫번째는 당신에게 잘 맞는 배우자를 선택하는 것이 일차적인 문제이며 다음은 불미
스러운 일이 없도록 처신하는 데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우선 당신의 입장에서 크게 주의할 것은 없지만 대개 봄에 흐름이 약한 편이므로 정초부터 양
력 4월경 이전에는 투자나 일을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피치 못할 상황이면 배우자의 동참이 필요하며 그렇지 않으면 명의라도 다른 사람의 명의로 하
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