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사주팔자

강다니엘 ( KANG DANIEL ) 사주 , 전체 버전

쿠카곰돌이 2020. 3. 3. 09:24
반응형

총평
성품이 조급하고 화끈한 면이 특징입니다. 큰 일을 앞두고 용단을 잘 내리는 결단력이 돋보이는 것이 이 사주의 장점입니다.
일처리가 대체로 확실한 편이나 착수하기에 앞서 여러 가지로 일의 성패를 따져보고 의심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과감하게 추진하는 저돌성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청소년기에 일찍 사회를 경험하거나 적극적인 사고로 경험을 쌓게 되며 이것을 바탕으로 하여 중년기에 큰 복을 누리게 되므로 곤경이 닥치더라도 훌륭하게 이겨내야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치지 않는 정열을 가지고 있고 사고가 이상주의적이고 여행을 좋아하고 세상의 흐름을 민감하게 관찰하며 시대의 흐름에 뒤처지기를 거부합니다. 자신의 가정과 가족들에게 헌신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독립심이 강하며 지나칠 정도로 경쟁적이어서 평범항 인생은 만족할 수 없다는 생각이 있으므로 안정적이라기 보다는 약간 거친 행보를 나타내는 운명의 소유자입니다.

초년운
부모와 조상의 숨은 은덕이 있어 어려움을 모르고 마냥 행복에 겨워 글을 알기도 전에 책과 놀잇감이 방 안에 가득하여 풍족하기만 합니다.
온상에서 자란 귀여운 꽃송이처럼 애지중지하므로 간혹 신병이 잦아 결석하는 일도 있 응석이 심해 심약하기도 하나 행동이 귀여워 사랑을 받아내는 영리한 어린 시절을 보냅니다.
철이 들면서 풍족한 자신의 주위가 부모의 은덕임을 깨닫게 되면서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게을리 하지 않게 됩니다.   공부에 게으르지 않아 상위권에 들지만 성격이 차분하여 수동적 태도로 친구를 사귀므로 친구로 인한 불미함은 없이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성품을 정비해 가는 차분한 성격입니다.
성장하면서 응석이 애교로 변해 주변사람과 동화가 잘 되지만 내성적이기 때문에 오는 혼자만의 고독감을 맛보기도 합니다.
한때는 부모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으며 이로 인해 몹시 고민하다가 학업을 소흘히 하여 시험에 위태로움을 느낄 경우도 있으니 심약함을 늘 경계하여 부모의 보호권으로부터 과감히 탈출하는 지혜도 익혀야 합니다.

중년운
예술감각이 뛰어나니 어떤 일에든 쉽게 이해하고 깊이 빠집니다. 다만 팔방미인이 되기 전에 자기의 특성을 찾아 돌진해야 예술가로서의 정상을 차지함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공부는 잘해도 치중하는 경우가 있으니 흥미 있는 분야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예능적 소양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대개 전문분야가 아니면 창의성을 중심으로 하는 예술분야가 대부분이라 판단할 수 있겠으며 오로지 한 길을 뚥고 지나가는 기관차처럼 인생을 외길로 질주하여 일가를 이루는 끈기를 지녔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현실적인 감각은 다소 취약한 면이 없지 않으니 알지 못하는 분야에 깊은 관찰 없이 투자하거나 친한 사람과 정을 놓지 못해 금전거래를 하게 되는 일을 근심하지 않을 수 없겠습니다.중년은 명성으로 기반을 이룩하는 시간이지만 현실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금전관리에 냉철함이필요하며 그런 만큼이나 배우자의 도움은 필수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전문가로써의 자존심과 꼿꼿한 자세는 왠만한 피해를 입는다 해도 쉽게 영향을 받지는 않습니다. 명예를 얻었으니 자신과 싸우며 세상이 알아주든 몰라주든 상관치 않고 계속해서 전진할 뿐이겠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항상 원만합니다. 하던 일로 공명을 얻을 것이며 그런 속에서 작품이 무르익으니 겸손하다고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그렇다고 오만한 것은 더욱 아니니 그저 굽힐 줄모르는 대나무를 닮았다 할 것입니다.

말년운
한 때 누렸던 영화가 추풍낙엽으로 떨어져 가고 고목이 될지라도 지나온 풍상을 회고하며 스스로를 달랠 여유와 인격을 쌓았으니 웬만한 액운이 닥쳐도 이젠 액운이 아닙니다.
질병이나 사람들과의 감정적인 문제, 금전적인 고통등 여러 상황을 인내하게 되니 원망하지 않고 모든 것을 내 탓으로 돌리니 그 동안 겪은 경험의 깊이가 바로 인생의 무게가 되는 것입니다.
인생이란 나 혼자서 살 수 없고 저들의 삶과 삶이 서로 비치고 비추이며 대칭을 이뤄야 존립하는 법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에게 저들이 비치고 저들의 생에 내가 비쳐 서로의 삶이 얽히고 설키고 띠로는 공생으로도 삶은 얻는데 내가 비록 저들의 덕을 보지 못했더라도 누군가는 보았을 것이며 또한 내가 베풀지 못했더라도 내가 남의 은덕을 입고 또 도움을 주었으리라 생각하는 것입니다.
말년운이 수월행이니 저 높은 달이 깊은 골짜기 물마다 비치듯 따라 살았으니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인간사 마다 비추어 모름이 없고 부귀공명을 들어 서툴지 않으니 인간사를 두루 편력한 탓입니다. 달이 물에 비치듯 인연이 닿으면 멀리 하지 않고 도와주고 나눠 쓰니 칭송을 받지 않을수 없습니다.
마음이 고요하면 스스로의 모습이 비치니 풍파가 가라앉아 고요한 거울이 됩니다.

성격운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자유롭고 풍족한 생활력은 낙천적이며 풍요로움을 추구하는 성격으로 형성됩니다. 그러므로 사회적인 출세에 연연하거나 재물의 많고 적음에 연연하지는 않습니다. 상황이 따르는 한여유로써 살아가고자 하므로 안정을 우선시 생각하므로 물질적 안정을 꾀하지만 경쟁적이지않다는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겉으로는 충분한 생활을 영위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문득 자아로 돌아가 인생의 커다란 과제에 눈을 돌리지 않고는 못 배기는 천성적인 철학자입니다.
평소에 여유로운 모습이라 할지라도 어떤 인생의 목표가 설정되면 노련하고 신속한 행동으로머뭇거림이 없으니 마치 쏘아진 화살과 같은 직선적인 추진력을 가지고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적성운
속도와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지식을 추구하거나 기지가 넘치는 일을 잘합니다.
높은 지식을 추구하기에 여념이 없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가벼운 기지를 즐기며 노는데 몰두하기도 하는 낙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균형이 잡힌 생활의 지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하다가 심취하기도 하고 정서에 매혹되는 감수성을 지녔습니다. 원초적인 행동 속에 자신을 던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속도가 있고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직장이 아니라면 싫증을 내고 곧 무력해지고 맙니다.
세 가지 중 어느 한 가지라도 결여되면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지장이 됩니다.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연구나 개발분야가 잘 맞습니다.
또는 대외교류나 보안과 관련된 업무도 잘 맞습니다. 출입국관리, 외신기자등을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대의원이나 대사 혹은 외무부직원이나 외교관 통역관도 적합합니다. 깊은 지식을 추구하면서도 그 환경과 정서에 민감한 심취를 보이는 감수성이 있으며 폭넓은 인생관 때문에 차분하고 단순하고 책임있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고 다양한 변화가 있는 일이 좋습니다.

직업운
땅과 관련이 깊고, 감각이 예민하여 예능이나 기술직에 유리함.
땅과 관련이 깊으니 건축이나 토목, 조경, 부동산, 도예, 산림청, 토지공사등 땅과 관련이 깊은 분야에 인연이 있습니다. 
건축을 전공하거나 부동산등, 이와 관계가 없다 해도 결국은 부동산으로 재물을 모으게 되니 큰 돈은 땅을 통해 들어오게 되니, 흙 土자와 관련이 깊다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과정에 있어 다른 일을 하게 된다면 감각적인 일이 잘 어울린다 할 수 있겠습니다. 정교한 손재주를 필요로 하는 예능이나 기술계통의 일이면 대충 다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지만 이 역시 도자기공예나 세라믹, 보석등이 더 잘 맞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간활용감각이 뛰어나니 인테리어와 같은 일도 잘 맞을 뿐더러 건축의 한 분야로 땅과무관하지 않다 할 수 있겠습니다.

연애운
모성애를 받고 싶은 어린이처럼 굴기도 하며 언제나 순정을 잃지 않고 어린이처럼 멋대로 행동해 때로는 역정을 내어 분위기를 흐리거나 변덕스럽기도 해서 오히려 간지러운 느낌을 주기도 하고 곤란을 당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모습들은 변함없이 상대방을 아끼면서도 그 때 그 때 다른 모습으로 상대방을 자극하므로 권태롭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시기적으로는 대개 일년중 봄철에 해당하는 시기동안 연애운이 상승하며, 초겨울인 11월경이저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겨울 무렵에는 인내력을 발휘하여 안정을 꾀하도록 하는 것이좋겠습니다.
귀여운 사랑을 받아내고자하는 구애방법이기도 합니다. 일단 결혼하면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하고 부지런해서 가정을 명랑하게 꾸려갑니다.

궁합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과 관능의 순간적 긴장으로 개방적인 유희를 즐깁니다.
성적 욕망에 대해 조급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한 번 터진 봇물처럼 그 문이 열리면 쉽게 누그
러지지 않는 열정도 함께 가지고 있는 타입입니다.

변화의 기복이 완만한 편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으며 변함없는 일관성을
나타내 보이므로 상대방을 편안하게 배려하는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적인 요소에 사랑의 깊이가 크게 달라지지 않는 신뢰가 가는 타입이지만 때로는 싸늘한 냉기
같은 부분도 없지 않습니다. 평상시에는 립서비스나 스킨쉽으로 상대방을 배려해 주는 센스가
필요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상대방이 낮설다거나 오래 만나온 사이가 아니라면 시간이 짧아지거나 제대로 된 관계를 맺기
어려울 수 있는 심리적 압박을 받는 면이 많습니다. 위축되기도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높은
성적 만족도를 이끌어내기도 합니다.

성적으로 조화가 잘 이뤄지는 타입은 용모가 뚜렷하고 성격이 보다 확실하여 남성적인 기질을
가진 타입으로 약간의 과묵함과 은근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타입으로 태양인인 경우가 많다
고 볼 수 있습니다.

부부궁
참고 견디는 인격이니 마음이 불안하나 평온한 가정을 지키는 지혜가 있습니다.
둘 만의 사랑은 깊고도 단단하지만 주변의 환경은 이를 표현하기 어렵거나 눈치를 보아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환경에 따라 서로의 영향은 달라질 수 있는 운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가정이 생
겼음은 연애시절과는 다르게 울타리가 있으니 때로는 고정적인 환경이 부자연 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웃고 때로는 눈물을 흘리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함께 하는 것은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있
기 때문일 것입니다.



남편의 입장에서 이 운을 만나면 가정의 일보다 다른 외부의 일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더 많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갑작스런 야근이나 회식이 곤욕스러울 수 있으며, 다른 대인관계
상 지장을 주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불규칙한 생활의 리듬은 부부간에 서로가 스트레스가
되니 예민한 시기를 지난다 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믿음을 통해 지나가야 할 것이며 하고 싶은 말을 한번에 토해내듯 하지 말아야 합니다.

금전운
사건의 완전한 소멸과 완벽한 창조를 관할하니 현세에 연결짓는 데서부터 시작합니다.
당신의 재물손실을 막기위한 방법으로는 간단합니다. 쉬지 않고 일을 계속하면 되는 것입니다.
  잠시 일을 떠나 딴 생각을 하는 틈에 돈쓸 궁리를 저절로 잘하는 편이라 볼 수 있기 때문입니
다. 그러므로 항상 당신을 컨트롤해주고 때때로 간섭해 주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
니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에게 좋은 자산관리자를 맞이하는 방법으로 결혼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결혼 다음에 이러한 금전적 기복현상이 누그러드는 편이며 안정을 찾게 된다고 볼 수 있는 것
입니다.
당신에게 잘 맞는 일은 서비스업이나 보건복지에 관계된 일이 되겠습니다. 이러한 부분에서는
당신의 단점이 보완되고 액땜이 되는 부분들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적인 면들을 보아도 웰빙개념의 아이템이거나 식음료나 아동 관련의 사업이거나 교육
계통이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결혼 전에 사업은 신중해야 하며 이전까지는 직장생
활이 유리합니다. 증권이나 부동산 쪽으로는 무리한 투자를 하지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