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사주팔자

BTS 방탄소년단 지민(Jimin) 박지민 사주 , 전체 버전

쿠카곰돌이 2020. 3. 3. 08:43
반응형

총평
의협심이 강하고 의리를 중히 여기며 자비심이 많아 남을 돕기를 좋아합니다. 겉으로 유순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운명에 대한 불만과 불평이 많아 남의 말을 잘 듣지 않으므로 좋은 기회를 놓치는 수가 종종 있습니다.
문화와 학업에 대한 인연이 깊은 편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 성공의 발판을 만들기 쉬우나 경우에 따라 학업의 성취도는 더디게 진행되는 예도 있으므로 속도감이 있지는 않습니다. 공부를수단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즐기려는 마음이기 때문에 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혼자서 구상하는 미래에 대해서는 매우 바쁘게 계획을 세우거나 궁리를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조심스럽기도 하며 신중하게 자신을 운영하는 편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보여지는 모습은 다소 여유롭게 보이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나 시끄러운 것을 싫어하며 혼자 여유를 즐기고자 하는 때가 많지만 대인관계는 그런 와중에서도 다양한 분야에 걸쳐 분포되어 있으며 어디를 가든 은연중에 감초와 같은 역할이라 할 수 있으며 이런 영향으로 다양한 색깔을 가진 캬멜레온 같은 면도 있다할 수 있겠습니다.
미래에 대한 구상에 있어서 천재적인 치밀함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실천하는데 있어서는 하나씩 느리게 나아가므로 기동성과 현실적인 패턴에 맞춰서 형식과 패턴에 대응하여 신속히 처리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타당하겠습니다.

초년운
하나가 생기면 둘을 주는 마음이라 어려서부터 어른답게 행동합니다. 타고남이 넉넉치 못하거나 가진 것이 없어도 남을 대하는데 인색함이 없으니 어른스런 행위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칭송을 받습니다.
무리를 이끄는 재주가 있고 영리한 면이 특색입니다. 어울리는데 독보적인 고집도 있어 여러 친구들 중에서 카리스마를 엿보이기도 하는 강한 면도 있겠습니다.
철이 들면서 남달리 고생을 하거나 그런 경우를 쉽게 이해하게 되므로 매사를 처리함이 조숙하여 결코 흐트리지 않으매 추앙을 받으며 더욱 고독한 성격이 형성되어 스스로 성장해 갈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홀로 있기를 좋아하고 독방에서 공부해야 성적이 좋아지는 격으로 성장하니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가며 자신의 정직과 솔직함으로써 성공의 기틀이 되게 하려고 숨은 노력을 합니다.
내일을 향해 조금도 쉬지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마침내 미래의 초석이 다져져야만 안심을 하는 탐구력이 강점입니다.

중년운
밥 먹을 시간도 없이 바쁜 성격이라서 부지런하고 매사에 적극적인데도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집념이 약하여 중도에서 다른 일로 바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리가 잘 회전되어 오늘보다는 내일을 향한 좋은 방안을 모색하며 꾸준히 준비하는 정신과 함께 닥치는 일은 즉석에서 배우고 깨치고자 하는 열의를 중심으로 다양한 일에 대한 대비와 준비를 하게 됩니다. 하는 일에 쉽게 만족하지 않는 숨은 웅지 때문에 직장을 더러 옮기는 일도 있겠지만 중년의 후반에 성공이 기다리고 있으니 초반의 고생은 이러한 성공의 밑거름이 되어 줍니다. 사람을 사귀는 일에 빠르며 적극성이 엿보이니 여러사람과 협력하니 결국 시련조차 장애가 되지 못합니다.
가정이 원만하지만 일의 바쁨으로 때로는 떨어져 있는 시간도 있겠지만 각기 제 할 바는 하는 모범적인 생활로 융화해 갑니다. 뭔가를 꼭 이룩하고야 말겠다는 굳은 신념으로 안해 중년의후반기로 접어들어 성공과 함께 안정을 찾게 됩니다. 

말년운
한 생을 꾸준히 노력하며 살았습니다. 결코 편법을 쓰거나 거짓되지 않았기에 남달리 고생스러웠지만 뒤돌아보아 티끌만큼도 부끄러움이 없는 자랑스런 삶인데 노년에 얻은 깊은 인생관을 자손에게 물려줌이 떳떳합니다.
말운이 천수행이니 손이 천이고 눈이 천입니다. 보이지 않는 것이 없고 돕지 않는 바가 없으니존경하지 않는 자가 없습니다. 큰 일이나 작은 일이나 모두 도맡아 살았고 남의 일도 내 일처럼 살았으니 한 동작도 공로 아님이 없습니다. 비록 만족한 성과가 아닐지라도 그동안 쌓은 공덕을 최후까지 연결지어 모두를 돕고자 하니 액운이 쉽게 다가오지 못합니다.
인생이 본래 천만가지로 엉킨 삶이거늘 내 인생 가닥만 따로 챙겨 올 수 없는데 덩굴 얽히듯 얽혀도 잘 견뎌온 생애입니다. 뒤돌아보아 부끄럽지 않아 후회할 것이 없습니다.

성격운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주야의 길이가 같고 한서가 균등한 추분의 계절입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어떤 일에도 함부로 열광하지 않으며 우상이나 신에도 깊이 빠지는 일은 없고 오히려 믿지 않습니다. 때문에 극단으로 치우치는 일이 없으며 언제나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 의식과 밸런스가생활의 신조로 등장합니다.
돈의 유무를 겉으로 나타내지 않는 차분한 성격으로 결코 허영심이나 자존심 따위의 노예는 아니지만 인간의 모든 자랑거리나 욕망을 지니고 있는 성미입니다.
여기서 균형잡힌 인생관이나 처세와 생활태도가 생겨납니다. 어린 나이라도 어른스러운 행동이나 언어를 구사하는 것은 매사를 조급하게 다루지않고 빠져들지 않으면서도 스스로 빼어났다는 숨은 의지와 자랑심의 조화로서 생겨납니다.
크게 노하지 않고 작은 소리로 말을 하는 여유는 높은 품위를 보여주고 지키려는 노력과 조화를 연출해내는 미의 창조의식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품위를 보존하는 것이 이지적인 균형의 목표이자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적성운
속도와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지식을 추구하거나 기지가 넘치는 일을 잘합니다.
높은 지식을 추구하기에 여념이 없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가벼운 기지를 즐기며 노는데 몰두하기도 하는 낙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균형이 잡힌 생활의 지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하다가 심취하기도 하고 정서에 매혹되는 감수성을 지녔습니다. 원초적인 행동 속에 자신을 던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속도가 있고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직장이 아니라면 싫증을 내고 곧 무력해지고 맙니다.
세 가지 중 어느 한 가지라도 결여되면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지장이 됩니다.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연구나 개발분야가 잘 맞습니다.
또는 대외교류나 보안과 관련된 업무도 잘 맞습니다. 출입국관리, 외신기자등을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대의원이나 대사 혹은 외무부직원이나 외교관 통역관도 적합합니다. 깊은 지식을 추구하면서도 그 환경과 정서에 민감한 심취를 보이는 감수성이 있으며 폭넓은 인생관 때문에 차분하고 단순하고 책임있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고 다양한 변화가 있는 일이 좋습니다.

직업운
문장이 뛰어나니 교육자나 정치가로 학문과 교육에 관여하게 됩니다.
매사에 조직적인 능력을 발휘하니 문예를 닦으면 문장가로 이름을 떨치고 문인의 자리를 차지하여 많은 팬을 확보하고 한 시대를 이끌어 갈 것이요 만약 학문을 연마하면 교육자가 되어 명성을 높이고 학도들이 헤아릴 수 없게 모여드니 당대의 학계를 이끌어 갈 것입니다. 만약에 정치에 꿈을 두면 대정치가로 부상하여 역사를 주도하게 될 것이니 매사에 조직성이 뛰어난 탓입니다.
설령 대가가 아니더라도 문인이나 학계 혹은 정치계에 관심을 표명하고 그로 인해 생업을 삼게될 것이니 항상 공부하는 태도로 사는 탓입니다. 교육자적 자세가 매사를 성공하게 합니다.
만약 학문에 뜻이 없다 할지라도 교육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나 그러한 학회를 결성하게 되며여러사람과 교류하게 됩니다.
인생의 중반부에는 정치나 사회운동등의 사회적인 영향력을 가지게 된다 할 수 있는데, 젊어서사람 자체가 목적이라면 중년이후에는 사회로 시야가 확대됨을 의미한다 할 수 있겠습니다.
모름지기 큰 학문과 큰 뜻을 펼치기 위해 겸손과 정진으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는 것이 마땅하겠습니다.

연애운
우수한 가정 부양자로서 엄격한 생활을 영위할 줄 알며 나이가 들면서 인격적인 사랑을 구사하여 존경을 받게 되고 낡은 생활일지라도 아름다움을 가미해가는 창조적 사랑을 연출해 냅니다.
가정에 대한 소중함과 열정적인 사랑에서 인간적으로 서로 의지하며 지낼만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연애의 초반에는 기선을 제압하기 위한 노력이 어느정도 통할 수 있지만 상대방의 매력에 빠지면 빠질수록 이러한 노력보다 상대방위주의 연애로 변화할 수 있으며 상대에 따라 우유부단해질 수 있으니 기본적이 남성적 주관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적으로 이성으로 부터 매력을 느끼게 하는 것은 재치있는 화술과 더불어 눈의 깊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궁합
육체가 완전히 타들어가도 위치를 잃지 않는 균형잡힌 사랑의 마술사입니다.
아무리 열렬한 사랑에 도취되어도 깊이 빠져버리지 않으며 초조하지 않는 균형잡힌 사랑을 합
니다. 대체적으로 부드러운 스타일이 많은 편이며 완급조절을 통해 서로를 리드하는 것을 좋아
한다 할 수 있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여성에 대해 많은 말을 하지 않거나 자존심이 강해 제대로 된 표현을 하기 어려워
하는 타입입니다. 그러므로 성이라는 주제는 하나의 대화창구가 되어주기도 하며 화해의 수단
이 되기도 합니다.

성적인 조화가 잘 맞는 타입으로는 글래머이거나 약간 체격이 좋은 타입이며 다소 과묵하고 모
성애가 강한 여성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대체적으로태음인인 경우가 이러한 경우가 많다 할
수 있겠습니다.

부부궁
일찍 혼인하면 서로 의사가 맞지 않으나 서로 노력하여 화목한 부부가 됩니다.

사랑하는 마음은 꿀 같으나 서로 받기를 원하니 작은 일에도 투정을 잘 부리며 마침내는 잦은
언쟁이 생길 여지가 있습니다.

불 같은 사랑도 시간이 흐르다 보면 식어져 예전같이 않은 때도 있지만 인연이 묶여져 있으니
불씨를 살리면 또 다시 뜨거워지기 마련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가끔은 연애시절같이 외식이라
도 한번 하게 되면 더욱 더 깊은 이해와 아픈 감정을 느끼게 되는 정도이니 가끔 있는 섭섭함
은 지나가는 소나기와 같다 할 수 있습니다.



남편의 입장에서 이 운을 만나게 되면 여성에 대한 심리적 이해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하겠습
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어야 조화로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가끔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나 말들이 가지는 암시와 같은 것은 그대로 받아들이기 보다는 신
호로 받아들여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소심함으로 인해 제대로 표현해 내지 못하는 경우가 있
습니다.

작은 일에도 섭섭하여 아내의 심정을 건드리거나 자존심을 상하게 하기 보다는 먼저 살펴보는
자세가 필요할 것입니다.


금전운
하늘의 업무부장으로 견실과 근면 억제와 인내를 잘 조종하여 행운을 엽니다.
당신은 일찍 재물에 대한 감각이 발달하는 타입이며 실제로 일찍 직장생활을 하거나 아르바이
트를 통해 동년배보다 빠른 출발을 보일 수 있습니다.

초년에는 큰 위험은 없으므로 30이전에 금전적인 부분에서 자신의 실수만 없으면 되겠습니다.

당신은 다른 부분에서는 소심하다해도 재물과 관련한 입장에서는 보기보다 신중하고 침착한
자세로 약간의 대담함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은 큰돈을 추구하려면 필히 갖추어야 하는
평정심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큰 욕심으로 화를 부르기도 하지만 상황에 대한 객관적인 시각을 가지게 해준
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욕심보다 상황을 읽고 판단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데에 자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아야
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당신의 문제점은 항상 성실하지는 않다는 점입니다.
때로는 게으르고 현실적으로 의욕이 없어보일 수도 있
다는 점입니다.

또한 작은 돈에는 만족하기 어려우니 마음은 심란하고
흥미를 쉽게 잃을 수도 있지만 우선 당신의 입장에서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겸허한 자세로 당신이 처한 상
황에 대해 인정하고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오너로써의 자질을 가지고 있지만 기초에 대해서는 하찮게 생각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
다.
 
그리고 소비성향도 잔돈을 하찮게 생각하는 습성이 있어서 일반적일 때는 많이 쓰지 않지만 한
번 쓸 때는 과감하게 내지르는 듯한 면이 있으므로 적절한 흐름의 소비생활이 따라주어야 하겠
습니다.

재물 관리는 결혼 전까지 부모님이 대신 관리하는 것이 좋으며 결혼 이후에도 재물에 대한 전
권을 행사하기에 앞서 배우자와 의논하는 일을 게을리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리감각이 발달한 부분이 있으므로 무역회사나 유통 쪽이 잘 맞는 편이며 기타 금융권과도 인연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사업적인 부분은 당신이 어떠한 일을 하던 하나로 그치기 보다는 동시에 여러 군데를 운영하려는 형태로 운영하기 쉽다고 볼 수 있으므로 이윤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관리에 심혈을 기울여야 된다는 점을 잊지말고 효율적인 관리방법에 대해 고민
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잘 맞는 것은 펀드나 분산투자가 유리하며 한 분야에 올인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
습니다. 또한 증권이나 부동산등에 분산해 놓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특히 부동산에 따르는 인
연이 있으므로 이에 대한 직업적 활동도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40대 이후로는 중요한 자산중의 하나가 될 것이며 노후에는 임대업도 잘 맞는다고 볼 수 있겠
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