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사주팔자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j-hope) 정호석 사주 , 전체 버전

쿠카곰돌이 2020. 3. 3. 08:39
반응형

총평
성품은 정직하여 거짓을 싫어합니다. 따라서 강직하고 곧은 성격으로 인해 옳지 못한 일은 참지 않으며 자기중심을 지키려 합니다.
한편으로 냉정한 면도 있어 매사에 결단이 확실하고 분명하여 사사로운 정에 끌리지 않고 공정한 처사로 인정을 받기도 합니다.
고향을 떠나 타관에서 일을 도모해야 성공하며 복록이 들어오는 데 학문을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정진하면 그 명성이 존귀해지는 운입니다.
몸에 흉터가 있다면 이것으로 액을 막고 좋은 운세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직하고 사려깊고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으며 지적인 자극을 추구하고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정해진 운명입니다.
돈과 명예에 매력을 느끼지만 과도한 물질주의에는 빠지지 않으며 살아가는 데 있어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을 원만하게 대하여 평판이 좋은 쪽에 속합니다.
성실한 것이 장점이기 때문에 단체생활에 잘 적응하며 대기업이나 여러사람속에서 자신을 조용히 부각시키는 타입입니다. 가능한 많은 동료들을 사귑니다.
독자적인 경쟁력보다 조직과 단체속에서 자신의 기량을 드러내는 편입니다.

초년운
집 안에서 사랑을 독점하지 못하므로 부모에 대한 애정이 돈독하지 못해 스스로의 자위를 얻어내는 빼어난 재간이 생겨 영리한 언행을 쓸 줄 압니다.
새침하면서도 빨리 동화되고 그러면서도 고집스러워 주관이 뚜렷해 보입니다. 학업에는 특출하지 않지만 상류급에 끼어 놀며 친구를 사귀는데 어렵지 않지만 문득 혼자 있기를 좋아 하는 성미입니다. 속으로는 늘 쾌활하면서 실상은 수줍기도 합니다.
철이 들면서 친구 사귀는 데 재간이 빠르고 교묘한 행위로 시선을 끌고 시샘도 앞서지만 그래서 남들로부터 경박하다거나 시기를 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매사에 자신감은 있기 때문에 영특한 두뇌와 예술감각의 우월성을 자랑하며 자신을 발전시킵니다.
어떤 일이든 한 번 본 것을 눈치로 쉽게 자기의 것으로 만들어 내는 것이 타고 난 재능이지만 중요한 것은 꾸준한 노력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게을리 하지 않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중년운
예술감각이 뛰어나니 어떤 일에든 쉽게 이해하고 깊이 빠집니다. 다만 팔방미인이 되기 전에 자기의 특성을 찾아 돌진해야 예술가로서의 정상을 차지함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공부는 잘해도 치중하는 경우가 있으니 흥미 있는 분야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예능적 소양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대개 전문분야가 아니면 창의성을 중심으로 하는 예술분야가 대부분이라 판단할 수 있겠으며 오로지 한 길을 뚥고 지나가는 기관차처럼 인생을 외길로 질주하여 일가를 이루는 끈기를 지녔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현실적인 감각은 다소 취약한 면이 없지 않으니 알지 못하는 분야에 깊은 관찰 없이 투자하거나 친한 사람과 정을 놓지 못해 금전거래를 하게 되는 일을 근심하지 않을 수 없겠습니다.중년은 명성으로 기반을 이룩하는 시간이지만 현실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금전관리에 냉철함이필요하며 그런 만큼이나 배우자의 도움은 필수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전문가로써의 자존심과 꼿꼿한 자세는 왠만한 피해를 입는다 해도 쉽게 영향을 받지는 않습니다. 명예를 얻었으니 자신과 싸우며 세상이 알아주든 몰라주든 상관치 않고 계속해서 전진할 뿐이겠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항상 원만합니다. 하던 일로 공명을 얻을 것이며 그런 속에서 작품이 무르익으니 겸손하다고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그렇다고 오만한 것은 더욱 아니니 그저 굽힐 줄모르는 대나무를 닮았다 할 것입니다.

말년운
쌓아온 공덕이 높아 몸이 영화롭고 귀하며 도처에서 재물이 들어와 융성하니 말년 운수는 태평합니다. 그 동안 뿌려온 인연마다 도와 나서니 가는 곳마다 마음이 우선 편하며 재물도 따라주니 아쉬움이 없습니다.
만약 상업이나 사업을 전개한다면 거부가 되어 천금을 희롱합니다. 과거의 고생을 탄식할 여유도 없이 비 온 뒤에 무지개가 뜨듯 말년운은 평안을 기약합니다.
말년운은 여의륜행이니 용이 여의주를 얻은 격입니다. 온갖 재주를 부릴 수 있는 능력이 곧 여의주를 돌림과 같으니 남을 돕는 일에 변화무쌍한 둔갑술을 씀직 합니다.
돈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뭐든지 재주를 부려 원하는 이들마다 깜짝놀라게 할 것으로 원래 여의주는 재주를 부려야 그 빛이 나는 법입니다.
어려운 일을 이루게 하고 작은 일을 크게 하며 곤경에 든 이를 구제할 일입니다.

성격운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희생정신이 강하여 남의 고통을 참지 못하고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친절을 다해야만 마음이 편합니다.
그 때문에 친구와 놀더라도 타인이나 상대방에게 폐를 끼치는 것보다는 오히려 희생을 당하는 편이 편합니다. 넓고 푸른 바다와 봄날의 평야를 연상할 수 있는 낭만파입니다.
세상을 객관적으로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니 한 쪽의 주장에만 귀기울이지 않으며 양쪽의 이야기를 다 들으려 하며 정확한 이해를 하고자 노력합니다.
성인과 지식인들의 이야기나 주장에 마음을 기울이기도 하고 방탕이나 타락을 즐기는 사람의 공명자의 위치에 서기도 합니다.
무엇이든 삼켜 버리는 바다와 같은 포용력과 만물을 소생시키는 봄날의 평야처럼 직감적이기도하고 신비스럽기도한 영의 양면성을 동시에 지녔고 이해하기도 하는 다양성을 가졌습니다.

적성운
속도와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지식을 추구하거나 기지가 넘치는 일을 잘합니다.
높은 지식을 추구하기에 여념이 없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가벼운 기지를 즐기며 노는데 몰두하기도 하는 낙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균형이 잡힌 생활의 지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하다가 심취하기도 하고 정서에 매혹되는 감수성을 지녔습니다. 원초적인 행동 속에 자신을 던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속도가 있고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직장이 아니라면 싫증을 내고 곧 무력해지고 맙니다.
세 가지 중 어느 한 가지라도 결여되면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지장이 됩니다.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연구나 개발분야가 잘 맞습니다.
또는 대외교류나 보안과 관련된 업무도 잘 맞습니다. 출입국관리, 외신기자등을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대의원이나 대사 혹은 외무부직원이나 외교관 통역관도 적합합니다. 깊은 지식을 추구하면서도 그 환경과 정서에 민감한 심취를 보이는 감수성이 있으며 폭넓은 인생관 때문에 차분하고 단순하고 책임있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고 다양한 변화가 있는 일이 좋습니다.

직업운
솜씨가 빼어나고 신통한 재주를 가졌으니 예술인이 되거나 인생을 경영하게 됩니다

솜씨가 빼어나고 예술감각이 특출하니 예능 계통에 일찍 전념하면 반드시 빼어난 예술가가 될 것입니다. 음악을 하면 음악가로, 그림을 그리면 화가로서 명성을 얻으며 예술계의 금좌에 오릅니다.
성격이 호탕하고 그 솜씨가 정교하니 모두 예능에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만약 서화가 등이 아니라면 수예품이나 조각 등 미술전반을 관리하고 다루는 업에 종사하면 대성합니다.
수공업이 적성에 맞으니 손재주를 필요로 하는 일은 손대면 대는 대로 성사가 쉽고 이익이 높습니다. 비범한 솜씨를 머리로 구상하지 말고 실제로 수예 등에 투자하면 당장 실물로서 그 정상을 확보할 것입니다.
재주가 신통하고 교묘하여 판단력이 빠르니 인간을 계도하는 일이나 카운셀러 등이 좋습니다.인생의 진로를 예견하고 개척하는 데 앞장서면 그 공덕이 쌓여 칭송이 높고 그로 인해 가산이늘고 태평하게 됩니다. 

연애운
신선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능숙한 솜씨로 비교적 이성에 대한 리드가 능숙함이 있는 편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상대방의 스타일과 반응을 감안하여 시기적절한 대응으로 지혜로운 처신을 할줄 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과감함과 적극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상대적으로 취약한 부분이 있으므로 상대방이 기가더 센 경우를 만나게 된다면 전략대로 되어지지 않는 난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단적으로 말하자면 위축되지만 않는다면 능숙하고 테크니컬하게 상대방을 리드하는 편이지만그렇지 못하면 알면서도 끌려가게 되거나 행동함에 내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변화나 상황적응에 능숙한 것이 장점인 반면 과감성은 약간 떨어진다 할 수 있으니 우선은 상대방에게 적응하는데 까지가 성패의 관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개 이런 면들을 감안한다면 초기를 넘어서는 5개월 이후부터 유리한 면이 많다 할 수 있겠습니다.

궁합
신성불가침의 오묘한 욕정의 불길을 일으켜 성을 태우고 다시 성을 쌓습니다.
컨디션에 따라 변화가 많은 편이지만 능동적인 타입입니다.

상대방에 따라 적극적으로 다가서기 어려움이 있어 난감함을 느끼기도 하며 이성과 감정의 충
돌이 있기 때문에 충동적인 관계는 피하고자 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만나온 상대에게
는 적극성이 유감없이 드러나는 편이기도 합니다.



이성관계에 있어 수줍음이 많다거나 소극적이지는 않지만 상황에 따라 변화가 다소 있는 편이
라 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상대방과 적절한 분위기조성이 중요하며 심리적인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면이 있
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강한 감정의 표출을 위한 관계이기도 하며 대화를 위한 또다른 환경으로 관계를 가지기도 하므
로 적절한 연애의 수단으로 활용됩니다. 거칠지는 않으며 부드럽게 상대방을 리드하는 타입이
므로 테크니션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성적으로 조화가 잘 이뤄지는 타입은 일반적으로 늘씬한 미인이 많은 서구적인 체형으로 체격
에 비해 팔과 다리가 가는 타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기분파이면서 활동적인 기질이기 때문
에 소양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부부궁
개성이 뚜렷하여 동화는 쉽지 않아도 서로 사랑을 지키니 행복합니다.
사랑은 무르익었으면서도 자존심이 강하여 먼저 문을 두드리기를 꺼려 하니 이것이 쌓이면 각
방을 쓰게 될 우려도 있습니다. 개성은 특출하고 빼어났지만 배우자에게마저 자존심을 내세우
는 것은 그다지 성숙된 부부의 사랑은 아니라 할 수 있겠습니다.
남편의 입장에서 이 운을 만나면 대체적으로 자신보다 기가 센 이성을 아내로 맞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결혼전보다 결혼 이후에 서서히 주장이 강해지며 안방의 주인으로써의 권리를
이야기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일방적으로 주눅이 들게 된다거나 열세에 몰려 어려움을 겪지 않는 것은 서로가 사랑
이라는 주제로 만난 사이이기 때문입니다. 적당히 져 주는 척하며 비위를 맞춰주는 것은 지혜
로움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
태양계 혹성 전체의 주도자로 인생 전반의 활력과 열광을 의미하니 뛰는 만큼 얻습니다.

재물이 모이는 시기는 대개 날씨가 따뜻한 시기가 유리한 때라 볼 수 있겠습니다.
 
대체적으로 4월부터 8월사이가 절정기에 속하며 사계절중 겨울만 주의한다면 어렵지 않게 재
물을 모으는데에 방해가 되지는 않는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이성에 대한 집착이 강할 수 있는 것이 문제이므로 미혼인 경우는 너무 감정적으로 만남
을 가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자제력이 필요한 부분으로 보이지만 쉽지 않을 수도 있
습니다.

인생의 초반 20대에 재물을 많이 만져보는 경우도 있지만 오래가지 못한다고 볼 수 있으므로
42세를 넘어야 안정적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감수성이 예민한 부분이 재물이 나가는 주요한 문제중의 하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