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사주팔자

BTS 방탄소년단 Jin(진) 김석진 사주 , 전체 버전

쿠카곰돌이 2020. 3. 3. 08:31
반응형

총평
의협심이 강하고 의리를 중히 여기며 자비심이 많아 남을 돕기를 좋아합니다. 겉으로 유순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운명에 대한 불만과 불평이 많아 남의 말을 잘 듣지 않으므로 좋은 기회를 놓치는 수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활동력이 강하고 변화가 유리한 운명을 타고 났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도움이 따르며 성공의 기회도 자주 찾아올 것입니다.
비록 어려운 일이 주어지게 되어라도 능히 감당해 내게 되므로 오히려 자신을 빛나게 합니다. 고된 경험을 통해 준비와 대응에 빈틈이 없으니 일찍부터 노련미가 엿보인다 할 것입니다.

초년운
일찍 부모 곁을 떠나 유학을 가거나 비교적 어린 나이에 움직임이 큰 편입니다. 
관찰하는 능력이 뛰어나 친구보다 일찍 눈을 떠서 상위권의 실력이 없더라도 스스로 학업에대한 의지를 불태우게 됩니다.
혼자 일을 해결하려는 자립정신이 강해지고 냉정과 이성을 바탕으로 모든 일에 대해 직접 확인하고자 하는 완벽주의적인 면이 생겨나겠습니다.
남달리 승부욕도 없지만 남몰래 해보고 싶은 일은 많아 호기심을 통해 이것 저것 다양한 분야를 탐색하고자 합니다.
성장하면서 남보다 한 발짝 앞선 자수성가의 의식을 발휘하여 독립하기를 좋아하고 개성을 중시하여 타협을 하지 않으며 남보다 일찍 성장하기 위해 앞당겨 일을 벌리고자 합니다. 세상사를 일찍 경험하고 대처하는 수완이 생기겠습니다. 
좌절하는 것도 빠르지만 다시 도전하는 의욕적인 면도 강하게 나타나므로 쉽게 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파입니다.

중년운
배운 바가 많고 접한 것이 많아 모르는 것이 없으니 학업이 출중하고 출세가 빠릅니다. 웬만한 학문에는 막힘이 없고 공부하기를 업으로 삼으니 장래가 기약됩니다.
지혜롭게 처리 하여 서로의 상심을 만져주니 오히려 풍상으로 인한 인격 단력의 요소가됩니다. 부딪침 없는 대인관계로 원만한 중년이 열립니다.
어느 직장에 거하더라도 동화를 잘하여 승진이 빠르고 인정을 받아 권세가 높아져가니 남은것은 더욱 더 공부하는 일이라며 책을 읽습니다.
배우자 운도 원만하니 충실한 부부로 가정을 지키고 나아가서는 권세로 세상을 다스리니 모두가 따르고 추앙하게 됩니다. 비록 물려받은 재산이 없더라도 가산을 크게 늘려 풍족함을 얻을 것이며 낭비를 막아 일찍 가정과 직업의 안정권을 확보하는 수재입니다.
직위가 높아갈수록 공부에 게으르지 않으니 벼슬은 더욱 높아지고 관록이 중후해지며 권세가 날로 성하여 재물도 만족하고 가정은 원만해집니다.
사람마다 우러러 존경하니 지도자격이라 마땅히 만인을 위해 공헌할 것입니다.

말년운
한 때 누렸던 영화가 추풍낙엽으로 떨어져 가고 고목이 될지라도 지나온 풍상을 회고하며 스스로를 달랠 여유와 인격을 쌓았으니 웬만한 액운이 닥쳐도 이젠 액운이 아닙니다.
질병이나 사람들과의 감정적인 문제, 금전적인 고통등 여러 상황을 인내하게 되니 원망하지 않고 모든 것을 내 탓으로 돌리니 그 동안 겪은 경험의 깊이가 바로 인생의 무게가 되는 것입니다.
인생이란 나 혼자서 살 수 없고 저들의 삶과 삶이 서로 비치고 비추이며 대칭을 이뤄야 존립하는 법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에게 저들이 비치고 저들의 생에 내가 비쳐 서로의 삶이 얽히고 설키고 띠로는 공생으로도 삶은 얻는데 내가 비록 저들의 덕을 보지 못했더라도 누군가는 보았을 것이며 또한 내가 베풀지 못했더라도 내가 남의 은덕을 입고 또 도움을 주었으리라 생각하는 것입니다.
말년운이 수월행이니 저 높은 달이 깊은 골짜기 물마다 비치듯 따라 살았으니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인간사 마다 비추어 모름이 없고 부귀공명을 들어 서툴지 않으니 인간사를 두루 편력한 탓입니다. 달이 물에 비치듯 인연이 닿으면 멀리 하지 않고 도와주고 나눠 쓰니 칭송을 받지 않을수 없습니다.
마음이 고요하면 스스로의 모습이 비치니 풍파가 가라앉아 고요한 거울이 됩니다.

성격운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에 들어서는 입동의 계절이기 때문에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친구와 다투면서까지 출세하려는 소인은 아니며 행복이나 목적을 위해서라면 10년쯤은 당연히 기다리는 성미입니다. 때문에 스스로 친구를 찾아가기 보다, 사람들이 찾아오게 하는 묘한매력을 가지고 있다 할 것입니다.
상대방이 어떤 계기로 방문해 옴으로써 비로서 친분을 맺는 굳은 마음의 소유자로 체력도 충실하여 완력이나 파워가 있으면서도 싸움은 피합니다.
그러나 한 번 싸움에 끼어들면 단 한방으로 끝낼 작정으로 계략을 짜거나 끈질기게 덤벼들어 승리를 따내고야 마는 집요함도 있습니다.
차분하게 관찰하고 주시하는 통찰력과 예민한 투시력이 일치하여 세상을 침착하게 그리고 신중하게 관찰하고 몸을 도사리는 완벽주의자며 안전주의자입니다. 매사에 철두철미한 준비를 해 둠으로써 후일의 후회를 가져오지 않는 이상형입니다.

적성운
속도와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지식을 추구하거나 기지가 넘치는 일을 잘합니다.
높은 지식을 추구하기에 여념이 없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가벼운 기지를 즐기며 노는데 몰두하기도 하는 낙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균형이 잡힌 생활의 지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하다가 심취하기도 하고 정서에 매혹되는 감수성을 지녔습니다. 원초적인 행동 속에 자신을 던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속도가 있고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직장이 아니라면 싫증을 내고 곧 무력해지고 맙니다.
세 가지 중 어느 한 가지라도 결여되면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지장이 됩니다.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연구나 개발분야가 잘 맞습니다.
또는 대외교류나 보안과 관련된 업무도 잘 맞습니다. 출입국관리, 외신기자등을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대의원이나 대사 혹은 외무부직원이나 외교관 통역관도 적합합니다. 깊은 지식을 추구하면서도 그 환경과 정서에 민감한 심취를 보이는 감수성이 있으며 폭넓은 인생관 때문에 차분하고 단순하고 책임있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고 다양한 변화가 있는 일이 좋습니다.

직업운
상업으로 생애를 꾸려가면 대성하고 무예를 닦으면 문무를 겸비하니 호걸입니다.
소심하지 않고 마음이 넓으니 사업을 하거나 경영주가 되면 하는 일마다 대성을 얻게 됩니다.이동의 기운이 강하니 일반 유통 보다는 무역이 더 잘 맞습니다. 
그 중에 잘 맞는 품목은 먹거나 사람몸에 닿는 것이 주가 되겠습니다.  큰 공장이나 무역을 경영함은 물론이요, 직접 요리나 음식에 관여하는 것도 좋다 할 수 있겠습니다.
만약 음식관련업이 아니라면 체력을 단련하여 스포츠관련업이나 운동선수로써, 혹은 군인이 된다면 이 또한 성장이 빠른 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건강과 관련되고 몸과 연관된 일, 신체의 감각이 중요한 계통에 인연이 있겠습니다.

연애운
낙천적이면서도 의지가 강하고 목적의식이 강하므로 여성으로부터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성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 할 수 있으며 다소 신중함은 떨어지는 점이 없지 않아서 이성의시각에서 보면 남성적이지만 섬세한 면은 없다 판단하기 쉽습니다.
감정에 충실하고 기본에 충실한 것도 좋지만 연애도 하나의 전략과 기술적인 면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밀고 당기는 것이라던가, 상대방의 심리를 적절히 이용할수 있는 센스가 좀 더 요구된다 하겠습니다.


궁합
정력이 끊이지 않는 마술의 샘이며 쾌락을 비밀리에 창조해내는 예술가입니다.
끊이지 않는 샘물 같은 높은 의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구력이 좋은 편이며 상대방의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할 줄 아는 세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조용하고 아늑한 장소에서 비밀리에 창조하는 깊은 사랑을 추구하며 분위기를 침범 당하지 않
으려고 주위 환경을 먼저 정리하고 신경쓰는 섬세함도 지니고 있습니다.
돌발적이고 은밀하여 아늑한 장소를 만들면 점잖은 신사에서 야성의 늑대로 변화하는 탄력적
인 모습이 있겠습니다. 밤과 낮의 대조적인 면은 이성으로 하여금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게
된다 볼 수 있습니다.

성적으로 조화가 잘 이뤄지는 타입은 일반적으로 늘씬한 미인이 많은 서구적인 체형으로 체격
에 비해 팔과 다리가 가는 타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기분파이면서 활동적인 기질이기 때문
에 소양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부부궁
한평생 한 지붕 아래 있기는 어려워도 오직 님 생각 뿐이니 더욱 아름다운 사랑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은 깊은 호수와 같으나 적막하고 허전함이 있으니 가슴이 답답합니다. 깊고 진실
한 사랑이 원석이라 한다면 진실한 표현은 원석을 가공해 보석으로 거듭나게 하는 것과 같습
니다.

가끔은 흉금을 털어놓고 진지한 대화를 나누면서 섭섭한 마음을 해소하게 되니 사랑의 열기는
쉽게 식지 않게 됩니다.
남편의 입장에서 이 운을 만나면 일과 가정을 혼돈해서는 안됩니다. 비록 업무나 바깥 일이 바
쁠지라도 한 번 부부로 인연을 맺으면 생사고락의 동반자이니 일방적인 결정이나 행동으로 배
우자를 섭섭하게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전운
정열과 활동을 제시하여 열과 건조의 극단을 달리는 격렬함이니 스피드에서 운이 생깁니다.

당신의 재물에 대한 지구력은 사실 약간 약한 면이 있습니다. 은근히 기분파에 속하므로 돈이
생기면 알뜰하게 모으기 보다는 어느 정도 기분 내려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만 끊임없이 재물운이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실수나 약간의 곤궁함이 가끔 따르지
만 재물에 관한 문제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기회는 타인의 경우보다 빨리 찾아오지만 관리가 필요한 부분은 시기상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
다. 그런 면에서 중요하게 생각할 것은 당신은 목표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폭이 사
뭇 큰 편에 속합니다.
 
이러한 부분은 당신의 노력에 대한 전반에 걸쳐 나타나지만 재물과 관한 것은 파급력이 더 큰
편에 속합니다.항상 자신의 목적의식을 가지고 분명한 행동으로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선 당신의 자만심과 여유 만만함은 때때로 당신의 장점이며 개성일 수 있습니다만 재물을 관리하는 데에 있어서는 장점으로 작용하는 부분이 극히 일부분일 뿐입니다.

당신의 운명의 흐름의 특징은 아이러니 하게도 돈을 안쓰고 근검절약만 한다고 해서 발전이 이뤄지지는 않 습니다.

써야 다시 돈이 돌아 들어오는데 문제는 어떻게 쓰느냐가 관건이 되는 것입니다. 즉 의미 있게
돈쓰는 방법에 대한 학습이 매우 중요한 운명의 흐름이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형태로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대한 의미를 알아야 할 것이며 주고 다시 받는
부분에 대한 원리를 알게 된다면 당신의 재물에 관한 절반의 문제는 해결이 된 것과 같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잘 맞는 것은 서비스업과 복지계통이 잘 맞 습니다.

먹고 마시는 것 즐기고 기분을 내는 것 아동에 관한 일이나 노후생활에 대한 복지개념의 사업등이 잘 맞
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주변사람에게 즐거움이나 도움 유익한  부분을 줄 수 있어야 그에 대한 답례가 따르게 되므
로 이러한 원리에 의해 당신의 재정과 직업적인 변화가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이러한 운명을 타고난 사람들이 주변사람들로부터 인심을 잃게 되면 머잖아 재물
로 인한 고통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긴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당신은 부동산이외의 투자에 대한 부분은 생각보다 강세를 보이지는 않습니다. 다만 해외의 섬
나라나 식음료 해산업종에 대해서는 인연이 있으므로 한정적인 투자가 당신에게 이롭게 작용
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자녀를 낳는 시기부터 시작해 자녀를 출가시키기까지 부동산운이 상승세를 보
이게 되는 팔자이므로 기본적인 재테크는 부동산이 적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