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쁜 인연을 정리 했습니다.
좋은 인연 보다 나쁜 인연을 정리하는 것이 너무나도 힘든 일 입니다.
그냥 전화 차단하고 인연 끊으면 간단하지. 이런 분들도 있지만 현실은 너무나 어렵습니다.
예전에 학교 친구는 세월이 지나면서 다른 분야의 직업을 갖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인연이 사라지겠지만
사회 생활을 하게 되면서 인연을 가지게된 사람은 부터 어느 순간 부터 뭔가 잘못 되어가는 걸 인지 해도 주위 동료나 여러 관계 그리고 자신의 직장 또는 사회 생활에 부정적인 요소로 작용 될 까봐 스스로 무시하고 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런 쓰레기 인성과 욕심 많은 바보와 좋은 인관 관계를 갖을 수 있다면 나는 세계 어떤 사람과 좋은 인관 관계를 갖을 수 있을 거야!"
젊은 날에 네가 가장 바보 같은 생각 중 하나입니다.
욕심 많은 쓰레기 인성을 갖은 바보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권력과 사람들을 이용하여 자신이 유리한 상황을 기획하고 환경을 만들어 당신이 의심하지 못하고 스스로 불합리한 상황을 합리화하게 만들어 갑니다.
야! 오늘 서해안에 가서 회 한접시 먹고 오자.
야! 오늘 뭐하니 니네집 네가 갈테니깐 고기나 구워먹자.
당연히 네가 다 준비 할 테니깐 넌 준비 할 거 하나도 없어. 몸만 오면 된다.
좋은 선배의 대화 일까요?
당신은 거절 할 수 있는지 생각 해봐야 합니다.
거절 할 수 없다면 당연히 문제가 있고 일정 기간 거리를 두고 좋은 인연인지 생각해야 합니다.
나쁜 인연을 자신 또는 주위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인연이고 좋은 인연으로 보이기 쉽습니다.
자신이 선택 한 삶, 행복한 삶, 상식적인 삶을 살아가는 과정에서 예쁜 모습의 인연이라도 문제가 있다면 정리하시길 권고 합니다.
오늘 누군가 문자, 카톡, 전화가 왔을 떄 당신은 이 사람이 나쁜 인연이라면 정리를 시작하세요.
나쁜 인연 정리하기에서 단칼에 사라지게하는 마법은 없습니다.
오늘 부터 천천히 정리를 시작하면 됩니다.
무득 어릴적 아버지가 아르바이트나 어떤 일을 할 떄 돈이나 여러 환경보다 그 영역에서 일하는 사람이 나쁜 성향의 사람들이 있는지 따지고 잔소리 엄청......생략~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 보다 나쁜 사람을 만나지 않는 것이 휠씬 좋다는 아버지의 지혜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