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사주팔자

전지현 사주, 운세

쿠카곰돌이 2021. 1. 6. 05:01
반응형



총평

인상이 좋고 후덕하여 사람들에게 호감을 받으며 운세 또한 평탄하여 대체로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간혹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 배신하여 한때 곤경에 처하게 되는 흉운도 암시되어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는 도중 겪게 되는 일시적인 풍파와 장애는 의외의 협조자를 만나 위기를 모면할수도 있으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타인과의 관계가 순조롭지 못하고 타협을 위한 진정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재능이 묻힐 수 있으니 독단적으로 행하려 하지 말고 좋은 일은 나눈다는 정신으로 우호적인 행동으로 협력을 구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날카로운 판단과 탁월한 식견을 가졌으며 현실적이고 부지런한 형의 사람입니다. 탐구적이고 낙천적이며 이상주의적인 사람으로 일에 임하는 자세가 열정적이나 완고함이 있어 고정관념에집착하고 남의 견해에 쉽사리 동의하지 못합니다.


초년운

호기심이 많으면서도 주의력이 부족하여 뛰어놀다 곧잘 넘어지기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씩씩한 기상이 있으니 의욕과 용기를 바탕으로 친구들을 리드하며 인기를 얻게 되겠습니다.

호방하고 씩씩해서 영웅의 풍모를 가지고 있어 매사에 쉽게 좌절하지 않으며 도전하기를 좋아하지만 성격이 급하여 불 같은 기질을 잘 다스려서 인내심을 길러야 합니다.

철이 들면서 점잖은 면을 가지게 되며 어른을 공경하고 주변 친구를 다독이는 의젓한 모습으로성장하게 됩니다. 

학업은 최상이 되지 못하더라도 주어진 일을 회피하지 않는 편이므로 묵묵히성과를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칭찬할만 하겠습니다.

이러한 과묵한 성정을 가졌기로 어떤 분야로 나가더라도 맡은 바의 소임을 능히 해 낼 수 있는바탕이 될 만하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큰 방황없이 성장하게 되어 성실한 사회인으로 자라나게 될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사람을 다스려 관리하는 인사담당이나 규제와 통제를 필요로 하는 일에 적성이 맞는다고 볼 수 있으며 공무원과도 인연이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중년운

배운 바가 많고 접한 것이 많아 모르는 것이 없으니 학업이 출중하고 출세가 빠릅니다. 

웬만한 학문에는 막힘이 없고 공부하기를 업으로 삼으니 장래가 기약됩니다.

지혜롭게 처리 하여 서로의 상심을 만져주니 오히려 풍상으로 인한 인격 단력의 요소가됩니다. 부딪침 없는 대인관계로 원만한 중년이 열립니다.

어느 직장에 거하더라도 동화를 잘하여 승진이 빠르고 인정을 받아 권세가 높아져가니 남은것은 더욱 더 공부하는 일이라며 책을 읽습니다.

배우자 운도 원만하니 충실한 부부로 가정을 지키고 나아가서는 권세로 세상을 다스리니 모두가 따르고 추앙하게 됩니다. 

비록 물려받은 재산이 없더라도 가산을 크게 늘려 풍족함을 얻을 것이며 낭비를 막아 일찍 가정과 직업의 안정권을 확보하는 수재입니다.

직위가 높아갈수록 공부에 게으르지 않으니 벼슬은 더욱 높아지고 관록이 중후해지며 권세가 날로 성하여 재물도 만족하고 가정은 원만해집니다.

사람마다 우러러 존경하니 지도자격이라 마땅히 만인을 위해 공헌할 것입니다.

말년운

출입이 무쌍하니 막히는 데가 없습니다. 가업을 지키거나 집안에 있으면 불길하고 나가면 재물이 생기는 수이니 무역이나 장사를 하면 돈을 물같이 쓰게 됩니다.

젊어서의 고생은 말년에 돌려받게 되니 이 시기에는 전화위복이라는 말을 실감할만 합니다. 타국 드나들기를 이웃처럼 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게 되니 노년의 청춘입니다.

말년 운이 대세지행이니 그 권도가 미치지 않음이 없습니다. 

뭐든지 하기로 작정하고 덤비면 되지 않는 일이 없으니 동서양이 감탄합니다.

천지가 감응하여 매사가 성사하니 인생을 혼자라 할 수 없습니다. 

일마다 이룩됨에는 수많은 인간의 원력과 능력의 인연소치임을 알고 자신의 재간으로 저들에게 기쁨을 주고 저들과 더불어 공존됨을 알아 처세하니 그 명성이 날로 더 높아만 갑니다.

인생이란 필요불가결한 만남의 연속입니다. 만나야 할 사람이나 만나서는 안되는 사람도 운명적으로 만나며 기쁘고 괴롭움을 고수해야 합니다.

내가 이룰 수 있는 일은 인간마다의 필요에 의함이어야 하니 내 성공이 곧 모든 이의 여건이었음을 알고 그 댓가가 모두의 이익과 결부됨이니 딸린 식솔이 친족만이 아님을 말합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한 단체의 장(長)을 맡게 된다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